[블루레이] 스페이스 댄디 CE Vol.1 : 한정판 - 초회한정 아웃케이스 + 해설집
와타나베 신이치로 감독 / 미라지엔터테인먼트 / 2014년 6월
평점 :
품절


 

일단 하와이 양키라는 근본없는 로봇이 등장한다. 내가 본 로봇 중 최악의 디자인 그 두 번째일듯.. 생각해보면 그리 조악하다고 욕먹는 나데시코 로봇 디자인은 알고보면 아무것도 아니네.

 

굉장히 옛날 생각 많이 나는 애니메이션이다. 맨 인 블랙이라거나 주로 영화 중심으로 전개되므로 웬만큼 영화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드립을 이해하지 못할 듯싶다. 대체 제작진들 카우보이 비밥에서는 저 드립 못해서 얼마나 사무친거야 ㅋㅋ 카우보이 비밥에서도 단체로 주인공들이 이상한 걸 먹어서 환상 속을 헤메는 에피소드가 나오는 데 그게 12화 분량으로 늘어났다 생각하면 될 듯. 약간 스포하자면 2기부터 본격적인 내용이 나오긴 하지만 일단 1기는 그렇게 해도 괜찮으니 슬금슬금 작화나 구경하면서 나아가도록 하자. 개인적으로는 좀비물이 등장해서 고평가를 주고 싶다(응?). 에피소드는 한 화마다 다르게 나오는 편이다. 댄디의 모험 이야기라고 생각하면 딱일 듯. 덮어뒀다 어느 순간 생각난다거나, 24분 정도 시간을 쪼개고 싶을 때 심심풀이로 한 화씩 보라.

 

여자들 패션이 좀 거시기하다; 대체 팬티를 안 가려주는데 바지를 입는 의미가 있냐고. 아무튼 주인공의 취향이 굉장히 육덕진 편이라서, 여성의 엉덩이와 가슴이 쉴 새 없이 나온다. 나도 육덕진 분들을 좋아하긴 하지만, 이 정도면 보다가 기분이 좀 불쾌해질 수밖에 없다고 할까; 보실 분들은 각오하시는 게 좋다.


댓글(0) 먼댓글(0) 좋아요(6)
좋아요
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