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감동을 넘어 고객 주인화
tngus0454 2025/02/18 07:34
tngus0454님을
차단하시겠습니까?
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
볼 수 없습니다.
- 잇적사고
- 윤재연
- 17,100원 (10%↓
950) - 2025-02-05
: 124
[잇적사고] 에서 '잇(IT)'은
#우리가 원하는 그것
#우리 모두의 행복을 '잇는' 것
# 세상을 이어주는 도구인 'IT 기술'이자,
# 세상에 없던 가치를 더하는 일
#'잇적사고'를 한다는 것은 개인의 이익뿐만 아니라,
# 나와 연결된 모든 이들의 이익을 함께 추구하는 사고방식
주로 고객과 관련된 서비스 기획을 하고 있어서
이 책을 선택하고 읽기를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
.
그동안의 나를 돌아보니 그저 내가 맡은 일이라서,
힘든일이 닥치면 좀 투덜거리며, 내게 주어진 일을
그저 열심히 꾸역 꾸역해나가지 않았었나...돌아보게 되었어요.
고객을 위해,
궁극적으로는 나의 행복을 위해,
혁신적으로 생각하고, 실행하고,
바꾸어 가야겠다는 마음을 다져보게 하는 책입니다.
<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>를 통해 출판사 시크릿하우스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
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.